안녕하세요 고객님:)
답변이 지연되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메일 확인 및 현재 입금 내역 확인중이며 확인되는대로 전화로 연락드리겠습니다!
광고 관련해서도 확인후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
[ Original Message ]
이미지삽입이 안됩니다 아래메일주소로
이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해주세요
한가지 건의사항 모바일로 네이버로 검색해서 홈페이지들어가서 오른쪽톡톡이나 문자문의 들어가면 이상한 광고들이 많이 보이네요 기분이 별로에요
저의 오지랍이면 죄송합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